• home
  • 알림/뉴스/모집
  • 미디어 보도

미디어 보도

[대구신문] 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&꿈, 성장발표회 개최

페이지 정보

대구청소년창의센터 작성일23-12-08 16:48

본문

 

[대구신문] 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&꿈, 성장발표회 개최 

 

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&꿈이 함께 만들어 가는 청소년 성장발표회를 마련한다.

청소년 진로 직업 특화시설 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&꿈은 내달 7일 ‘2023년 성장발표회 □□□□성장통’을 대구예술발전소 수창홀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.

이번 발표회는 행사 슬로건에 들어갈 단어를 공모하는 방식으로 참석자가 직접 성장발표회를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마련됐다.

발표회에서는 올해 시설 청소년의 활동 내용을 공유하고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기념한다.

주요 프로그램으로 △청소년 작품 전시 △학사모 촬영 △청소년 토크쇼 ‘보이는라디오’ △‘□□□□성장통’ 소통 이벤트 △활동 내용 영상 시청 △축하 무대 △시상식 등도 준비된다.

특히 ‘□□□□’ 안에 들어갈 단어를 적어 내는 소통 이벤트는 행사 당일인 12월 7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될 예정이다.

이번 행사는 시설 청소년을 비롯한 관계자 1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.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(http://dgdream45.or.kr/)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한편 대구시의 위탁을 받아 대구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는 대구청소년창의센터 꿈&꿈은 14~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맞춤형 직업 훈련을 진행하며 사회진출 및 경제적 자립을 지원한다. 또 청소년 진로 및 직업 체험 분야 전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미래 설계에도 기여하고 있다.


유채현기자 ych@idaegu.co.kr

출처 : 대구신문(https://www.idaegu.co.kr) 

 

기사원문보기 

https://www.idaegu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40527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담문의 전화번호 053-643-7642 팩스번호 053-471-7622